카테고리 없음

고소 꾸덕 크림 파스타가 맛있는 빠레뜨, 한 남 부평점

jeje770 2022. 3. 27. 20:16
반응형


예정에 없이 방문하게 됨 빠레뜨, 한 남

알고 보니 티브이나 매체에도 많이 나왔던 곳이란다

티비 잘 안봐서 몰랐음 ㅋ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들어가니 우리까지 3 테이블 정도 있었다

장사하는 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는 한산하면 오히려 안심이 된다 ㅠ. ㅠ

메뉴판 중에 가장 많이들 주문하는 인기 메뉴들로 주문해 봄

사진 찍기 좋은 비쥬얼의 파스타이다

플레이팅을 보니 티비에서 본적 있는거 같기도 하고 ㅎ



요거도 인기 메뉴 중 하나라고.

오므라이스 기대감을 가지고 주문 ㅎ

사실 옛날 케찹 오므라이스 맛에 익숙한 나로써는 맛은 쏘쏘 였으나

계란은 폭신하고 촉촉했다

계란 만드는 법은 배우고 싶을 정도 ㅎㅎ 이뿌기도 하궁...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던거 같다

원래 크림 파스타 3입 이상 느끼해서 잘 안먹는데 이건 칭구랑 둘이

싹싹 긁어 먹음 ㅋㅋㅋㅋㅋ


세상 고소.....

다음에 한번 더 시간내서 천천히 음미하러 갈 예정!!!!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