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코초코 초

jeje770 2020. 1. 12. 18:53
반응형

다요트가 절실한 요즘 운동을 해도 모자랄판인데 저는 식후에는 꼭 디저트가 땡기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
땡기는데 먹어야죠 😜
그래서!

 

오늘은 굴포천에 있는 공차 에 와봤어요
버블티를 참 좋아라해서 종종 마시고는 했는데 요즘은 좀 뜸했던거 같아요
나름 다요트를 진행하고 있었다고 주장하고 싶네요
(현실은 구냥 여유돈이 없었다한다😂)

일단은 한쪽에 편한 자리를 찜 해놓고 주변을 한번 둘러 봅니다
규모가 아주 큰편은 아니지만 아늑하고 깨끗한 시설이네요
푹신한 소파는 아니지만 의자가 넓고 편했어요
일단 카페는 좌석이 편해야 한다는게 저의 주장인지라 이 부분에서는 합격점을 주고 싶네요 ㅎ

그리고 뒷편 구석으로는 칸막이가 쳐진 부스형의 좌석도 있었는데 혼자 오신분들 노트북으로 간단한 작업하러 오시는 분들께 좋은 공간처럼 느껴졌어요 👍


한쪽에는 편하게 주문할수 있도록 키오스크 시스템이 준비되어있었구요
곰인형 데코는 제 취향이네요 ㅋ
이제 달달한걸 먹어야겠오요 끼욜🤩

 

 tada!!
오늘은 진짜 달달한게 땡겨서 초코스무디로 시켜봤어요
같이간 친구는 그린티 스무디.

네 그래요 저도 한명의 얼.죽.아 입니다 ㅋ 영하의 날씨여도 저의 선택은 아이스라구요 ㅋㅌ

정식명칭은 초코바른 초코스무디& 제주 그린 밀크티
아니 이거 왜케 맛있는거죠?
저 위에 토핑으로 올려져있는 초코렛이 근데 넘나 맛있는거예요 ㅋㅋㅋ 저거때메 또 시킬뻔했쟈나요 ㅠㅠ
적당한 초코맛에 과자도 씹히궁 버블두 쫄깃하니 넘나 맛난거...


이쯤해서 사진을 다시 한번 봐야 할 듯했어요
왜냐면 쓰다보니 또 먹고싶어서 생각이 났거든요 😂
단거 땡기는날 한번씩 생각날 것 같아요
.
.
이 글은 100퍼센트 제 돈주고 사먹고 남기는 글입니다😝

 

.


#인천네일 #부평네일 #굴포천네일 #상동네일 #삼산동네일 #굴포천카페거리 #청리단길네일 #굴포천먹거리타운 #청천동네일 #산곡동네일 #부평구청역 #부평역 #부평시장네일 #네일맛집 #꼼꼼시술 #드릴케어 #글리터네일 #2020 #새해네일 #제제네일
.
.
🎀제제네일 예약하실때🎀
.
📞010-3040-7779
◽11:00~20:00(예약에 따라 유동적)
◽1대1 꼼꼼 시술& 통통 오버레이! 😘
◽매주 일요일 휴무(예약있는날은 열어요^^)
◽장제로249번길 20(굴포천역 6번출구 이마트편의점골목)
◻주차가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날짜,시간, 시술내용(ex:젤제거 유.무+기본젤네일,아트유.무) 보내주시면 예약이 편리합니다.
✔성함, 연락처 남겨주세요.
✔취소시 최소 하루전 연락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