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1)

jeje770 2020. 3. 8. 22:50
반응형

작년(19년) 8월에 다녀왔던 싱가포르 여행 중에 빠질 수 없었던 플랜 중 하나!

바로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기.

 

사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싱가포르에 앞서 몇 년 전에 먼저 미국 올랜도에 있는 곳을 다녀왔었다. 그때 얼마나 좋았던지 아직도 꿈같은 기억으로 남아있다. 그래서인지 작년에 싱가포르에 방문했을 때 조금 무리한 일정이 되더라도 유니버셜에 꼭 다시 가고 싶다고 생각했었다. 그 당시에 부득이하게 짧은 기간에 너무 많은 비행을 했어서 시차적응이며 몸 컨디션이 정말 별로였다.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에 또 언제 와볼까 싶어서 강행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일정!

 

 

싱가포르 센토사섬에 위치한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들어가는 입구부터 역시나 설레었다. 이곳은 2010년에 개장했다고 하며 2012년까지 46개의 어트랙션수를 보유하고 있다. 어트랙션은 아래와 같이 놀이공원 내의 7개 지구에 있다.

 

[할리우드]
판티지 할리우드 극장
호수 할리우드 스릴
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토어
다크 룸
슈퍼스타의 캔디
실버 스크린 용품
스타 캐릭터
브라운 더비
멜의 드라이브 인
할리우드 중국 비스트로
연예인 카페와 베이커리

 

[뉴욕]
스티븐의 스필버그의 라이트! 카메라! 액션!
Stage 25
Loui의 뉴욕 피자집
KT's Girls

[공상 과학시티]
가속기
배틀스타 갤럭티카:인간
배틀스타 갤럭티카:사일런
트랜스포머:라이드
갤럭티카 PX
트랜스포머 공급 금고
스타 보트 카페:인간 급유 센터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복수 : 라이드
보물 사냥꾼
카터의 그로테스크
오아시스 향신료 카페

 

[잃어버린 세계]
캐노피 플라이어
쥬라기 공원 래 어드벤처
워터월드
바위 등반 호박
디노 - Soarin
쥬라기 아웃피터스
디노 - 스토어
화석 연료fmf
디스커버리 푸드 코트

[머나먼 왕국]
슈렉 4-D 어드벤처
돈키 라이브
매혹 항공
마법의 물약에 스핀
요정 할머니의 물약 상점
요정 할머니의 주스 바
미역취 속의 일종

 

[마다가스카]
마다가스카 : 나무 상자 모험
킹 줄리언의 비치 파티 고 라운드
펭귄 상업
마티 키사 델 와일드
글로리아 스낵 판잣집

 

내가 방문했던 때가 8월초였는데 비가 많이 오는 우기가 바로 지난 시기였다고 했었다. 그래서 다행히 맑은날 관광할 수 있는 것은 좋았는데 또 너무 너무 더워서 정말 걸어다니는 것이 좀 힘들었었다. ^^;

위 어트랙션을 다 보고 타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날씨도 그렇고 체력적, 시간적 한계가 있어서 친구와 나는 몇 가지 유명하고 재밌어 보이는 어트랙션만 골라서 입장해 보기로 했다. :) (2 계속)

반응형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2)  (2) 2020.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