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모저모

우리이혼했어요 최고기 💔 유깻잎

jeje770 2020. 11. 24. 01:27
반응형

제목 만큼이나 쇼킹한 티비조선 리얼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 &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보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다.

예전에 우리 결혼했어요, 최고의 사랑같은 가상결혼 프로그램은 봤어도 실제 이혼한 커플이라니.. 어떻게 이런 프로를 만들 생각을 했는지 신선한 충격이 ㄷㄷ


진행에는 한때 헤이헤이헤이로 최강궁합을 보여줬던 신동엽& 김원희가 맡았다.

밤늦게 티비를 보던 중 재방으로 이 프로를 보게되었는데 최고기, 유깻잎이 누군지 몰라 간략히 칮아보면서 티비를 시청했다.

최고기는 유명 유투버로 유투브계의 신동엽으로 불린다는 그는 4년전 어느날 돌연 뷰티 유투버 유깻잎과 결혼을
발표함과 동시에 아이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한다.

그렇게 아이를 낳고 행복 한 줄만 알았던 그들이 7개월전 갑자기 이혼을 했고 이유는 성격차이 였다고 알려져왔다.

이런 그들이 이혼했어요를 통해 어렵게 이혼사유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 그것은 상견례부터 시작된 최고기 아버지와의 갈등 때문이었다고 한다.



이혼의 사유가 그들이 아니라는 사실에 시청자도 진행자도 다들 안타까워함.. ㅠㅠ


그도 그럴 것이 둘 사이는 아직도 너무 좋아보이고 심지어 아직도 신혼부부 같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서 보는내내 둘이 다시 잘되면 좋겠다 안타깝다..하는 마음이 들었다.


그리고 둘 사이에는 너무 예쁜 딸 솔잎이가 있어서.. 아직도 엄마는 어디있냐고 묻는다는 이야기에 눈시울이 붉어짐😭



유깻잎과의 재회에 완강한 거부 의사를 비친 최고기의 아버지.. 역시 아버지가 넘어야 할 큰 관문인거 같아 보였다..

이혼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는 최고기.. 용기 있는 결심에 응원을 보내며 솔잎이랑 깻잎씨랑 셋이서 도란도란 다시 가정을 이루는 장면을 볼 수 있길 바래본다.

이혼을 했다기엔 둘은 너무 잘어울려서 안타깝다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