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모저모

[SBS 연기대상] 대상 뜻깊은 수상소감 "가장 완벽했던 드라마"

jeje770 2021. 1. 1. 12:38
반응형

2020년도는 그야말로 혼돈 그자체라고 할 정도로 코로나19 사태로 전세계가 말그대로 멘붕에 빠져있던 한해였다. 바깥 생활을 최대한 자제하고 집순이 집돌이로 거듭난 이들에게 무엇보다 위안이 되었던 것 중에 하나는 바로 TV가 아니었나 싶다.

12월 31일 방영된 SBS 연기대상에서 올해 최고의 배우에게 시상하는 대상의 주인공은 바로 스포츠 드라마로 한획을 그었다라고도 할 수 있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남.궁.민 배우가 수상하였다.

출처 SBS / 대상 남궁민

대상 수상자로 호명된 남궁민은 '스토브리그'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연인 진아름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남궁민은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며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게 된다. 항상 제 편이 되어주시는 사람들... 너무 오랜시간 제 옆에서 절 지켜주고 제 옆에 있어주는 우리 사랑하는 아름이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며 진아름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내가 선택한 작품이 내 일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연기하고 싶다. 여러분의 삶의 여백을 채울 수 있기를 희망한다. 연기하기 낯설고 시작이 두렵지만 앞으로도 지금처럼 한발 한발 걸어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 출처 sbs

SBS연기대상 수상자 명단
• 대상- 남궁민 (스토브리그)
• 프로듀서상 - 주원 (앨리스)
• 최우수 연기상 미니 판타지-로맨스
이민호(더 킹), 박은빈(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최우수 연기상 미니 장르 액션
주지훈(하이애나), 김서형(아무도 모른다)
• 중장편 드라마- 엄기준(펜트하우스), 김소연,유진,이지아(펜트하우스)
• 우수연기상 미니 판타지-로맨스
김민재(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유정(편의점 샛별이)
• 우수연기상 미니 장르 액션
안효섭,이성경( 낭만닥터 김사부2)
• 우수 연기상 중장편 드라마
윤종훈, 봉태규, 신은경(펜트하우스)
• 베스트 커플상
김민재, 박은빈(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베스트 캐릭터상- 오정세(스토브리그), 최강희(굿캐스팅)
• 조연상 팀 부문 - 스토브리그
• 청소년 연기상
안지호(아무도 모른다), 김현수(펜트하우스)
• 신인연기상
조병규(스토브리그), 소주연(낭만닥터김사부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