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춘천 감자밭엔 감자빵이 난다

jeje770 2022. 6. 21. 00:00
반응형

닭갈비 먹으러 춘천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감자밭.
감자빵이 한때 엄청 유명해져서 품절되서 사기두 힘들다고 한걸 들었던거 같은데 오래 외국 생활을하다 보니 먹어볼 기회가 전혀 없었다

그냥 지나칠 수도 있었는데 문 앞으로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걸 보니 뭔가 이건 사야한다는 느낌이 팍 ㅋ

유턴을 감행하여 들어온 감자밭.
나도 드디어 감자빵 먹어보나 ㅋ

가게 안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
한쪽에서는 낱개로 빵 판매를 하고 한쪽에서는 박스로 판매를 하고 있었다
박스 구매 시 10퍼센트 할인.

가게 뒤로 나가니 넓은 마당에 야외 카페가.
날이 좋아 가족 단위로 근교 여행을 많이 나온 듯 했다

아기자기 한 야외 카페.

드문 드문 활짝 핀 꽃들도 너무 예쁘다

감자빵 한박스와 (10프로 할인 놓칠 수 없다) 감자 커피.
감자 페이스트와 크림이 올려진 커피도 별미다

진짜 감자맛 커피인데 왜 맛있지 ㅋㅋㅋ
감자 커피가 맛있어서 넘 의문 ㅋㅋㅋ
배가 너무 불러서 감자빵은 집에 돌아와서 먹었는데 빵은 쫄깃하고 안에는 진짜 으깬 감자가 들어있는데 달달 고소하니 짱맛 ㅋㅋㅋㅋ

개당 3300원이라 크기에 비하면 솔직히 좀 비싼감이 있긴 하지만 여기 감자빵이 맛있는거 같아서 담에 춘천오면 꼭 또 한번은 먹어야겠다 생각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