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청라 서가앤쿡 파히타 & 베이컨 크림 파스타

jeje770 2022. 7. 16. 08:30
반응형

이름만 많이 들어 본 서가앤쿡
여기에 내가 좋아하는 파히타가 있다해서 먹으러 옴

깨끗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의 내부
복도 따라 들어가니 생각보다 큰 매장.

분리 된 몇몇 테이블도 있고.


넓찍하다

주말 저녁인데도 꽤나 한산하다

요걸 먹을거다
음하하

사진과 거의 흡사한 비주얼.
츄릅.
요렇게 세트로 나오니 보기에는 정갈하고 좋아 보인다.
또 좋았던게 고기랑 토마토소스 아래에 불이 있어서 먹는 내내 따뜻하다.
고기는 비프, 포크, 치킨 그리고 새우.
종류도 다양하고 다 맛있다.

호불호를 줄이기 위해 향신료 쓰지 않고 구운거 같았다.
치킨만 살짝나고 다른건 향 없움.

난 멕시칸 좋아해서 향신료 팍팍도 좋아하는데 뭐 요것도 맛있었음.

알차다 징짜.
저 토마토 소스에 베이크드 빈도 들어있는데 그게 뭔가 더 소스를 고소하게 만들어 줌.

파스타도 꾸덕하니 오랜만에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다


또띠아도 이렇게 많이 주는데 첨 봄 ㅋㅋㅋㅋ

다만 조그 아쉬운건 너무 향신료를 안쓰다 보니 토마토 살사랑 과카몰리가 너무 받쳐주지 못해서 파히타 본연의 맛을 좀 살려주지 못했다
개인적으로 맥시칸 그 맛이 조금 아쉬웠으나 4만원대 초반의 이 정도 구성에 맛이면 충분히 가성비 좋고 괜찮다는 생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