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와 진짜 맛있어 ㅠㅠ 부평 짱구네 낙지 전골

jeje770 2022. 8. 25. 18:48
반응형

부평 시장 로터리에 롯데 시네마 건너편 위치
주차 시설을 따로 없는거 같은데 가게 옆에 자리있음 대거나 오후 6시이후에는 스트리트에 대면 된다고 한다

평일이라 그런지 아직은 한산.

개별포장된 수저랑 젓가락
물티슈도 나와서 좋음

와 동치미 짱 시원하고 맛남
입안을 리프레시 해주구 먹기전에 입맛 싹 올려준다
낙지 전골이 뜨겁구 맵구 그래서 그런걸까
살짝 달달한 맛의 동치미다

조개탕? 아니 이거... 국물 진짜 끝내준다
그냥 나오는 육수 맛냐구여...
돈주고도 먹을만함
진짜 칼칼하니 국물맛이 대박사건이다

빨간맛
생낙지가 여기로 퐁 들어갈거다

수조에서 낙지꺼내서 옆에 싱크에서 한번 씻어내고 바로 여기로 들어온다

2인분이라 두 마리 들어갔는데 애들이 뜨거워서 몸부림 쳤다
어릴때는 으앙 쟈닌해... 그랬는데...
나이먹은 느낌이 드는게 .. 요즘에는 팔팔하니 맛나겠구만 한다 ㅋ
동심 어디갔냐고 ㅋ

통통하구나

진짜 이 이후로 필름 끊어지게 흡입해서 사진이고 나발이고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통통하니 대박 맛있었고 이 집은 진짜 간을 잘 맞추는거 같다
양념이 다 맛남
밀떡도 4ㅡ5개 들어있는데 떡볶이 해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음 ㅋㅋ

낙지랑 돼지고기랑 떡이랑 어느정도 먹고나서 칼국수 사리 퐁당.

와.. 칼국수도 진짜 별미.
생면이라고 하시는데 면도 쫄깃하지만 들기름이 들어간 것 같은데 면사리만 들어가는게 아니라 양념맛이 한번 더 바뀌는데 2가지 메뉴 먹는 느낌이 든다.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 못먹었는데 진짜 너모 후회됨 ㅠㅠ

담에 볶음밥까지 무조건 클리어 할거임 ㅠ. ㅠ

1인분에 25000원인데 싸다고 볼 순 없지만 생낙지잖아...
한번씩 소주랑 싹 땡길때 먹으러가면 넘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