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신중동 가성비와 맛을 다잡은 선식당

jeje770 2022. 9. 29. 22:34
반응형

1년만에 만나는 친한 동생과 함께 찾은 신중동 선식당.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식당인데 체인점인듯하다

외관은 심플하고 간결한 간판이 인상적이다

빛번짐이 왜케 심한거야 ㅠㅠ
내부는 아주 심플했다. 굳이 멋있게 꾸미거나 과하지 않은.
와중에 예쁜 조명이 눈에 띈다 :)

평일 점심이라 그런가,
오후 1시가 넘어 그런가 생각보다 한산했다

한쪽 테이블에 자리잡고
배가고파 매뉴판도 못찍었넹

매뉴는 생각보다 다양했다
퓨전 음식점인라고 본거 같은데
쌀국수 돈까쓰 볶음밥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하게 여러가지 음식을 다 먹고 싶을 때 아주 좋은 장소인 듯하다.
가격도 매우 저렴한편.

토마토 파스타, 비프샐러드, 돈까스 그렇게 세종류를 주문했는데 양이 혜자. ㅎㅎ 먹기전에 남으면 싸갈수 있냐고 물었더니 가능하다고 했다.

근데 둘 이 저거 다 싹싹 먹고 남은게 없어서 나올 때 좀 민망했다.
남을거처럼 물어보지나 말걸 ㅋㅋㅋㅋㅋ

치즈랑 소스가 뿌려져있는 상태라서 바삭함이 적을거라 생각했는데
돈가스가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

퀄리티 좋고 맛있고. 다먹고. ㅋㅌ

비프 샐러드에 빵과 리코타 치즈도 크게 두 덩이나.
요즘은 샐러드가 왜이렇게 좋은지. ㅎㅎ

저렇게 다 먹구 35000원.
맛과 양, 가격까지 삼박자라서 여긴 또 올수밖에 없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