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송도 카페 forest outings 포레스트 아웃팅

jeje770 2022. 10. 23. 12:16
반응형

칭구 회사 근처에 밥먹으러 갔다가 발견한 엄청 큰 카페.
한국은 진짜 카페 투어만해도 한달안에 다 못할 듯.

주차장으로 바로 연결된 엘레베이터 이용.
비가 넘 많이와서 외관을 찍지 못해서 너무 아쉽다

베이커리만 있는건 아니구 브런치 카페인듯하다

들어서니 엄청 큰 규모의 대형 카페이다

계단 좌석을 중심으로 빙 둘러서 좌석들과 베이커리 섹션 등이 있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포레스트 아우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자연과도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다

천장이 높아서 더 크고 웅장하게 느껴진다

여기와보니 엄마도 한번 같이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엄마도 좋아할 것 같은데.

큰 규모답게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았다

너무 맛있어보이네 ㅠㅠ

귀요미 디저트.
후 칼로리 폭탄이겠지 ㅠㅠ

밀푀유 종류가 꽤 많았는데 가격은 좀 있는편이었다

전반적으로 가격은 1만원선. 요즘은 밥값보다 디저트 값이 몇배는 더 나온다 ㅠ

밥을 먹고 온터라 한종류씩만 골랐는데 좋아하는 페이스트리랑 크로와상으로 픽

메인 계단에 좌식으로 앉았는데 오픈 스페이스지만 또 나름 구분이 잘 되어있어서 다른 사람 방해 크게 없이 친구와 시간을 잘 즐길수 있었다.

요즘은 워낙 잘하는 베이커리도 많고 카페도 많다보니 이 집만의 특별한 시그니처나 맛이 특출난건 아니었지만 카페 분위기고 즐길겸 한두번 와보기에 좋은 장소인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