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와 배우

[Stranger Things] 어느 시골마을의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인기작 캐스트 (1)

jeje770 2020. 3. 9. 18:49
반응형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중 하나인 기묘한 이야기 (원제: Stranger Things)는 2016년 첫 시즌이 방영된 미국의 SF 공포 드라마로 더퍼 형제와 숀 레비, 단 코헨 감독이 제작하였다. 1981년대를 배경으로 가상의 마을 인디애나 호킨스에서 일어나는 기묘한 이야기들을 보여주고 있다. 시즌1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초자연적인 현상들과 사라진 어린 소년의 행방, 새롭게 나타난 초능력 소녀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캐스트에는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와 핀 울프하드, 밀리 바비 브라운, 게이튼 매터래조, 케일럽 매클로플린, 나탈리아 다이어, 찰리 히턴 등의 아역 배우가 출연한다.

 

구글/말리 보비 브라운

이 드라마에서는 아역배우들의 연기가 또한 볼만 한데, 초능력 소녀 역을 맡은 밀리 바비 브라운은 특히나 인상 깊었다. 그녀는 2004년 스페인 마르베야 출생의 영국 배우로 드라마 첫 시즌 방영 당시 불과 12살이었는데 2014년 방영된 BBC 아메리카의 드라마 '인트루더스' 출연 당시 스티븐 킹이 그녀의 연기를 극찬하여 그 덕분에 Strange Things 오디션에서도 스티븐 킹의 광팬인 맷 더퍼와 로스 더퍼 형제에게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고 한다.

 

그녀는 '기묘한 이야기'에서 초능력 소녀 일레븐 역을 연기했는데, 감독인 더퍼 형제는 그녀에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삭발 여전사 샤를리즈 테론을 예로 들며 삭발을 설득했다고 한다. 덕분인지? 미국 보그에서는 2017년을 이끌어갈 10대 패셔니스타 8명 중 한 명으로 그녀를 선정했다고 한다. (2에 계속)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