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구월동 뉴코아 홍대돈부리

jeje770 2020. 10. 29. 12:41
반응형
네이버 이미지


구월동은 주차 하기도 힘들고 복잡해서 인천 살지만 잘 안가게 되는데 가끔 가는 피부과가 근처에 있어서 들른김에 친구랑 저녁을 먹었다. 너무 배고파서 이성을 놓았던지라 외관 사진 하나도 못찍어서 포털싸이트 이미지를 좀 빌려왔다. 😅😅😅

네이버 이미지

가게에 있는 설명으로보아허니 홍대에서 조그맣게 시작하여 체인을 낸 곳인가보다

네이버 이미지


내부는 아담하니 깨끗하게 정리되어있었다. 늦은 저녁이라 거의 마감직전인지 테이블이 비어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타격입은 레스토랑이 엄청 많은 것 같은데 그때문인지도 모르겠다. 같은 자영업자로써 넘 안타깝.. 😭

네이버이미지


가격도 전반적으로 저렴하고 친구랑가서 이거저거 먹기도 좋겠다 싶었다. 둘이서 여러개 시키는거 너무 조하 👍


사실 돈부리집이니까 시그니처 돈부리를 하나쯤 시켜 멋었어야 했는데 .. 돈부리 종류를 자주 즐겨보지 못한터라 그런지 딱 고르지 못하겠어서 다 아는 맛으로 주문 ㅎㅎ

나는 튀김우동 친구는 모밀소바에 새우튀김 나오는거 시키구 아쉬우니까 회덮밥 하나 더 시킴 ㅋㅋ
여자 둘이 간거 쉿🤭


양도 많고 야채랑 회도 신선하고 아주 맛있었다. 시장이 반찬이라 그런지 몰라도 우동도 꿀맛. 회덮밥도 jmt.


친구도 소바 엄청 맛있게 잘 먹던데 보기에 좋은게 먹기도 좋다하였으니 아마도 맛있었을 것으로 추정된다ㅋ

다음에 뉴코아 갈 일 있으면 한번 더 들러서 돈부리 꼭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