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청천동 아이즈빌 아울렛 홍게우동집

jeje770 2020. 11. 11. 17:47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정말 극장을 한번도 못가봤다. 영화관에서 영화보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안타까움😭

오늘은 영화보러는 아니지만 부평CGV가 위치한 청천동 아이즈빌 아울렛 안에 있는 홍게우동집에 가보았다. 분명 작년만해도 이 자리에 스쿨푸드가 있었던 것 같은데 언제 우동집이 생겼지? 하며 궁금증에 들어가본 곳.

매장앞으로는 메뉴가 나와있는 입간판이 서있었는데 우동말고도 돈까스, 떡볶이, 김밥 등 간단한 분식류도 있는듯 했다.

요즘은 어딜가든 흔히 볼 수 있는 키오스크.
해외 생활을 오래하고 작년에 한국에 왔을 때만 해도 키오스크가 낯설어서 주문하는 것도 눈치보며 했었는데 그런거보면 한국이 정말 앞선 나라는 맞는듯.

2인 3메뉴는 기본 아님니꽈 🤣
실용적인 세트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다.

깔끔하고 넓은 계산대.

실내도 굉장히 넓고 깨끗했다. 길게 복도식으로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는데 요즘 같은 때에는 옆에 바짝 붙은 테이블보다는 앞뒤로 떨어져있는게 더 마음이 안심되는거 같다.

긴 홀을 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면 벤치형 의자와 테이블도 있다.

안쪽은 분위기가 더 좋은듯😊

세트메뉴에 홍게진짬뽕 메뉴가 포함된 것이 없어서 결국 낱개로 따로 구매했다. 세트메뉴가 가격이 더 좋았지만 짬뽕이 땡겨서 할 수 없었다.. ㅋ

고추기름 때문인지 보기에는 상당히 매울 것 같았는데 매운정도는 보통이고 (나 맵찔이임) 일반 짬뽕정도의 맵기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우동 전문점이니 우동면이 좀 더 특별할 줄 알았는데 면은 그냥 일반 우동면 같았다.

생각보다 국물에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 부분이 좋았다. 들어있는 재료가 신선한 것 같았고 특히 조개가 너무 맛있었음. 조개살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었다.

다음은 5천원 일반 떡볶이였는데 떡은 밀떡 인 것 같았고 맛은 양념이 따로 들어있는 냉동 떡볶이나 가루스프로 되어있는 기성제품을 쓴 듯한 맛이났다.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집떡볶이 스타일을 선호하는 내 입맛에는 그저그런맛.

2인 3메뉴 실천 🤭

세번째 메뉴는 치즈 돈까스인데 이건 맛이 없을 수는 없어서 ㅋㅋㅋㅋㅋ 양은 보통인데 맛있으니까 작게 느껴져서 아쉬웠음.

3개 주문하고 대략 2만원 초반대의 금액이 나왔는데 (하루 지났는데 생각안나는거 실환가🙄)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극장안에 있어서 영화보기 전이나 후에 출출할 때 들르기 좋을 것 같아 (관람객이나 아울렛 고객 입장에서는) 편의성에 있어서는 훌륭하나, 우동전문점으로 차별성을 두고 하면 밖에서도 사람아이즈빌아울렛들이 우동만 먹으러도 부러 찾아오지 않을까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우동전문점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평균적인 맛.

다음번 영화보러 올 때 크림우동 한번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재방문 할 것 같음 👌☆☆☆




아이즈빌아울렛
인천 부평구 마장로 489 아이즈빌아울렛

http://naver.me/5jdNXYR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