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청천동 돈까스클럽

jeje770 2020. 11. 30. 13:59
반응형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9시전까지만 식당방문이 가능하여 저녁먹으러 후다닥 근처 돈까스집으로 갔다.

매일 퇴근길에 지나가는 곳인데도 한번도 가 볼 생각을 못했는데 이 날은 친구가 돈까스가 먹고 싶다하여 즉흥적으로 들어가게됨.

일단 가게 전용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그게 너무 편했다. 거리두기 2단계중이라 그런지 몰라도 차도 2대정도 있는 상황이라 바로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갔다.

거리두기가 아니어도 주방은 9시까지만 주문 받는거 같다.

웨이팅룸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고 밖에서 볼 때보다 실내 인테리어가 훨씬 깨끗하고 예쁘게 되어있어 오~ 괜찮다 여기 하면서 들어갔다.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홀도 밖에서 보는 것 보다 훨씬 큼.

나무랑 꽃이랑 인테리어에 플랜트를 많이 사용하여서 실내가 푸릇푸릇.

깨끗하고 큼지막한 홀의 모습이다.

돈까스 메뉴도 상당히 많고 화덕피자를 팔고 있어서 놀랐다. 친구가 떡볶이가 먹고 싶다하여 다 시키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오늘은 피자는 패스.

근데 화덕피자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다. ㅋ

새우튀김과 돈까스가 같이 나오고 우동도 같이 나오는 돈까스 정식이랑 국물 떡볶이를 주문했다.

국물 떡볶이에도 돈까스가 같이 나왔다. 적당한 맵기에 돈까스 찍먹하기 좋았고 떡볶이 자체로도 맛있었다.

바삭하고 고소한 돈까스에 상당히 굵직하고 큰 새우튀김까지 너무 맛있어.. 😭

 갑자기 방문하게되어 맛없으면 어쩌나하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은 퀄리티에 가격대도 1만원선이라 동네에사 돈까쓰 먹고 싶을때 이제 여기오면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체인점이라 다른 동네에도 많다고 하니 동네에 돈까스클럽있으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듯.



돈까스클럽 인천부평점
인천 부평구 평천로 1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