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옛날감성 부평 남부역 모녀떡볶이

jeje770 2021. 3. 14. 17:47
반응형

맛집 찾아 다니는 친구덕에 발견한 모녀떡볶이
이미 근방에서는 떡볶이 맛집으로 소문이난 곳이라 했다


외관에서부터 옛날 어릴때 자주가던 추억의 분식집 감성에 맛집 기운이 느껴진다

메뉴는 단초롭다
떡볶이가 메인이고 메인과 곁들여 먹는 튀김 순대 오뎅이 전부이다. 가격도 너무 착하고 벌써부터 너무 기대중ㅋ

 

떡볶이가 나왔다. 빠알간 빛깔에 무심히 휙 얹은 파가 조화롭다 1인분양이다.
체인 떡볶이집 맛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지 먹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깜놀. 적절히 매콤한 고추장맛과 적당히 달달한 맛이 조화롭고 살짝 칼칼한 국물이 너무 개취였다.

개인적으로 네모난 납작어묵을 접어서 꼬치 끼운걸 좋아하는지라 오뎅은 그냥 보통 식감.보통 맛. 국물도 특별히 다르진 않았다. 오뎅까지 맛있으면 반칙인가? ^^;

모녀 떡볶이 야끼만두가 진짜 빠~삭한 맛인데 그냥 먹으면 너무 바삭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거 같고 국물에 적셔서 골고루 양념이 베면 정말 맛있게 먹을 그런 만두이다.
하지만 나는 바삭한걸 너무 좋아하므로 눅눅해지지 않게 그냥도 먹고 찍어도 먹고. ㅋ 김말이는 보통 김말이~

 요렇게해서 only 5500원!
다만 너무 맛있어서 요 메뉴 그대로 한번 더 먹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순대 품절이라 못먹어서 아쉽..
포장 해가시는 분들이 진짜 많았는데 다음에는 나도 포장 많이해서 가족들과 같이 먹어야지 생각했다
오며가며 한번씩 들러서 먹고 싶은 모녀 떡볶이!
부평 남부역 근처 롯데마트 주차장 바로옆에 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