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간석동 역전 할머니 맥주 1982

jeje770 2021. 3. 17. 23:29
반응형

퇴근 후, 시원한 맥주 한잔 생각에 들른 간석오거리역에 역전 할머니 맥주집!!
여기서 파는 캔맥주가 유명한지 배달로 캔맥주 시켜보자는 친구를 설득해 생맥 즐기러 옴 ㅎㅎ (캔맥주는 배달,포장만 가능하다고)

안쪽으로 깊이 위치해 있는 가게.
들어가는 길이 나름 운치있다.

들어서니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안쪽으로 들어서면 오른편에 더 큰 공간이 있어서 사람이 비교적 없는쪽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다

역전 할머니답게 지하철 싸인을 따라 만든듯한 알림판??

사람없는곳을 찍다보니 일부분만 찍을 수 있었다
대부분 이런식으로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고, 거리가 가까운 일부 테이블에는 아크릴 가림판이 설치되어 있었다

와....생맥주 한잔만 시원하게 딱~ 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 들어왔는데!!
왠걸~~ 안왔으면 큰일날뻔 ㅋㅋㅋㅋㅋㅋ
생맥주 비주얼 끝장이당 😱😱😱😱😱

뭔가 역전할머니 시그니처 안주 메뉴일 것 같아 시켜본 30센치 돈까스! 바삭해 보이는 튀김위에 마요네즈가 올라가 있고 그위에 고추가 올려져 있다

빠질수 없는 최애메뉴 떡볶이♡
치즈 라볶이를 시켰더니 국물이 자작한 뚝배기 떡볶이가 나왔당 ㅋㅋ 어우 당장 먹고싶엉!! 참을수 없어~~

일단 비주얼 합격!!!👍

돈까스안에는 치즈가 가득 들어있다
일단 한입 먹고 안주로 배채우기 시작 ㅋㅋㅋㅋㅋ 미쵸 ㅋ

위에 안주로 배를 따당 채우고 본격 시작한 맥주파티 ㅋㅋ

시원~~ 하게 쭈욱 들이키니 캬아... 진짜 살얼음 싸악 위에 얼어가지구 그냥 시원하게 쭉 내려가는 그때 !! 먹태하나 마요네즈 찍어서 입에 쏙 넣으니 완전 꿀맛 ㅋㅋㅋㅋㅋ
이쯤되니 퇴근후 맥주 먹으려고 고되게 일한거같음 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즐겨본 생맥주!! 역전 할머니 맥주에서 먹은 생맥주 진짜 쵝오였다 ㅋㅋㅋ 다음번에 맥주 생각나면 10000% 다시 올거 같음ㅋㅋㅋ



나오는길에 캔맥주도 사왔는데 그 자리에서 바로 생맥 캔에 담아 주시는 거였음 ! ㅋㅋㅋ ❤❤❤
생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