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부평맛집] 등갈비 달인 부평점

jeje770 2021. 3. 18. 23:18
반응형

한번씩 생각나서 찾게되는 등갈비~
부평에 등갈비 맛집이 있다는 얘길 듣고 오랜만에 등갈비 먹으러 저녁 나들이를 나섰다

입구에 콘치즈 무한리필이라구 써있다
끼욜 너무 조아 ㅋㅋㅋㅋ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에 내부
테이블이 6개~7개 정도 있었던것 같다
그래서인지 먹는내내 계속 만석..역시 맛집👍

한쪽 벽면에는 등갈비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친절히 적혀있다

SNS이벤트도 있다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자리에 딱 앉으면 기본 세팅이 딱 차려진다
깻잎이 왜 있을까 했는데 등갈비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꿀맛 ㅋㅋㅋ
깻잎이 치트키였음 ㅋㅋㅋㅋ

무한리필이라던 콘치즈도 지글지글 나오고~
(정말 무한리필 정말 맞고 비어있으면 계속 더 드릴까요? 하고 직원분이 물어봐주신다. 미리미리 챙겨주시니 괜히 눈치 안보이고 너무 좋았다 ㅎㅎ 근데 정작 배불러서 2번 뿐이 못먹음 ㅋㅋㅋ)

배가고프니 이것저것 다 먹고 싶어 사이드로 감튀도 주문 ㅋㅋㅋㅋ 엄청 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와서 jmt이나 소스 범벅으로 나오는거라 양념 너무 과한거 싫은 분은 미리 따로 달라고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등갈비가 매울수도 있으니 보들한 계란찜도 미리미리 대기

두둥!!
대망의 등갈비 ㅋㅋㅋ
치즈등갈비로 주문했는데 안에 김치랑 콩나물, 당면도 들어있다. 김치등갈비가 이 집 시그니처 메뉴라하여 요걸로 주문!! 맵기 선택도 가능하다. 나는 보통맛으로 선택하였더니 신라면 정도 맵기로 나와 딱 맛있었다 ㅎㅎ

먹기전에 친절한 직원분이 오셔서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셨다. 요령을 미리 듣고 따라하니 먹기가 훨씬 수월~

치즈랑 등갈비라니 ㅠㅠ 미친조합 아니냐구요...!!😭

정신없이 등갈비 폭풍식사하고 아쉬워서 마지막으로 빠질수없는 볶음밥 ㅋㅋㅋㅋ치즈날치알 볶음밥으로 유종의미를 거둠 ㅋㅋㅋㅋ
배는 엄청 뚠뚠해졌지만 올만에 맛난 등갈비 먹으니 룰루랄라 신나부렀다 ㅋㅋㅋㅋ 담에는 더 큰걸로 먹어야쥐

이로써 오늘 먹방도 성공적!!!👌



등갈비달인부평역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