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파주카페] 분위기 좋은 럭셔리 카페 필무드 FILLMOOD

jeje770 2021. 3. 20. 07:24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친구와 함께 분위기 좋은 근교로 드라이브를 간날~ 파주 마장호수 근처에서
어쩌다 찾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해가지기전에 찍은 카페전경
외곽에 지어진 카페라 그런지 크기도 웅장하고 주차장도 엄청 넓다. 일단 너무 예쁨 ㅋㅋㅋ

해가지고 불이 켜지니 웅장하기만 하던 건물이 반짝반짝 너무 예쁘다
역시 조명빨도 무시 못한다 ㅎㅎ

멀리서도 한껏 찰칵
진짜 너무 예쁜거 같아~ 😘

가기전에 오픈/클로즈 타임 잘 확인하시고...

오후 늦게 도착해서인지 빵 종류가 많이는 없었다
이미 배부른 상태에서 갔어서 다행 ㅎㅎ

고구마빵 밤식빵 블루베리 타르트 등의 다양한 종류의 빵류가 있었는데 배가 안불렀다면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음

드링크도 주문하고..

넓고 깨끗한 카페내부의 모습이다
굉장히 쾌적하고 여러종류의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를 곳곳에 배치해놓았다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가정집 거실처럼 가구를 배치해놓은 것고 보이고..
인테리어 누가 했는지 몰라도 감각있다고 생각함 ㅎ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는 아주 큰 테이블도 있다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 올라가 보았다

2층에 자리한 그랜드 피아노
누가 실제로 연주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쁜 분위기에 한몫을 하는 것 만은 확실 👍

2층 역시도 넓직한 공간과 한쪽에 아치형 가벽을 세워 공간 분리를 해놓아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놓았다

2층에 있는 아늑한 공간.

해가지니 카페내부도 분위기가 더욱 따뜻해지고 예뻐졌다

2층에서 내려오면서 찍어본 1층 전경

배는 불렀지만 맛있는 빵을 놓칠 수는 없지 ㅎㅎ
블루베리 크림치즈와 샌드위치를 주문해서 친구랑 나눠 먹었다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네 얼죽아 맞구요 🤭

신선한 야채와 사과가 들어가서 진짜 맛있었던 크로아상 샌드위치~~ 물론 블루베리 크림치즈빵도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 배불렀던거 맞냐며..ㅋㅋㅋㅋ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는 것 만으로도 여행 다녀온 느낌ㅎㅎ 근처에 벽초지나 마장호수도 있으니 주말에 시간내서 드라이브 잠시 다녀올만한 곳으로 강추한다 ㅎㅎ
언제 또 가지? 😋♥️


필무드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129 fillmo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