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상계동맛집] 착한가격 착한맛 냉면맛집 피노키오 냉면

jeje770 2021. 3. 21. 15:31
반응형

상계동 보람상가에 위치한 피노키오 냉면 🤥
친구네 동네에 놀러갔다가 시원한 냉면 한젓가락 하고 싶다고 친구가 데려간 곳이다

아담한 내부

냉면과 김밥등 간단한 분식메뉴가 있고 냉면이 메인메뉴인 듯 했다. 일단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깜짝 놀람 ㅎㅎ

기본 피노키오 김밥 1500원인데 들어있는건 별로없으나 맛은 있음 ㅎㅎ
우리 동네에서 1500김밥 못본거 같은데... 김밥천국도 2천원 아닌가?? 😮

피노키오 원조냉명 3500원.
와 살얼음 실환가?? ㅎㅎㅎ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맵기는 어 좀 맵다~? 싶기는 한데 그래도 맛있게 매운정도 ㅎㅎ 일단 너무 시원하고 냉면도 쫄깃하니 너무 맛있다.

겨자도 솨락 뿌려서 ~
정말 3500원이라고는 볼수 없는 혜자냉면 ㅎㅎ
굳이 맛으로만 비교를 하자면 9천원,만원하는 냉면 전문집 냉면이 더 맛있는것이 사실이나 고깃집에서 나오는 5ㅡ6천원 냉면이나 일반분식집 냉면에 비하면 훨씬 맛있고 성의있게 나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500원 ㅋㅋㅋ 👍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냉면 비주얼.

면발도 쫄깃 탱글! 시원~~ 칼칼한 냉면 육수와 함께 호로록 한젓가락이면 스트레스 확 날라갈듯. ㅎㅎ




피노키오냉면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474 보람상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