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반포/서래마을맛집] 구름같이 폭신해 우유 생크림 도넛 [노티드 도너츠 ] Knotted Donut

jeje770 2021. 3. 22. 09:59
반응형

요즘 여기저기 디저트 먹는 재미에 폭 빠졌다
다요트해야하는데....😭

오늘은 직접가서 구매하고 먹은건 아니구.. 친구가 여기 도너츠가 너무 먹고싶어서 사러 갔다가 내 생각이나서 사왔단다..what a sweet girl~ 😘

아.. 좀 더 밝은곳에서 찍을걸 ㅠㅠ 어두운 실내에서 찍었더니 예쁜 도넛 실물 느낌이 안난당 ㅠㅠ
그래도 여전히 맛있어 보이는 노티드 도너츠♡

살짝만 눌러도 크림이 흘러나올거 같이 빵빵하다.
크림이 진짜 구름같이 폭신해보임.
요거는 우유 생트림 도넛!!

노르스름한 크림은 얼그레이 도넛이다

요즘 최애 디저트 스콘.
버터와 딸기잼이 같이 올라가있다
너무좋아🙈

예쁜건 한번 더 보고~

우유 생크림 도넛 살짝 눌러보니 생크림이 넘쳐나온다
도넛 텍스쳐는 살짝 쫄깃하고 부드럽다
한입 베어무니... 진짜 맛있엉!!!😭👍👍

우유 생크림 도너츠 먹고 바로 얼그레이도 한입 먹어봤는데 얼그레이는 내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어서 아쉬웠음 ㅠㅠ

도너츠 자체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식감이 같이있어 맛있는편이나 크림은 우유 생크림빼고 종류별 호불호가 있을것 같았다. 역시나 다른 후기들 보니 생크림이 젤 낫다는 평.

스콘을 내가 너무 좋아해서 다른곳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 스콘은 내 취향은 아닌걸로.. ㅠㅠ 그냥 보통 맛..

그래도 친구가 사다준 정성에 다 먹었다는 사실 ㅋㅋㅋㅋ
덕분에 줄서서 먹는다는 서래마을 노티드 도너츠를 다 영접해보고 넘 고마운 내 친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