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청천동 맛집] 다시찾은 돈까스 클럽 여긴 피자맛집이다

jeje770 2021. 3. 23. 01:27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찾은 돈까스클럽.
친구랑 지난번에 만족스럽게 먹은 탓에 한번 더 방문하게 되었다

변하지않은 계산대.

들어서면 세워져 있는 입간판에서 할인메뉴 & 내용을 확인 할수 있다

거리두기를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사람이 없는 한쪽 구석에 자리를 잡았다
예쁜 분위기의 인테리어 🙂

지난번에는 못봤던거 같은데 계산대 옆으로 피자 화덕이 위치해있다. 화덕피자!!

너무 배고파서 둘이서 세트메뉴 하나쯤은 거뜬히 먹을듯하여 세트메뉴중에 고민고민 ㅋㅋㅋ

이것저것 다 둘러본후 역시 결론은 싸고 양 많은 세트메뉴로 ㅋㅋㅋㅋㅋ

도톰하니 육질이 살아있는 오리지널 돈까스~ 바삭하니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돈까스이다.

빠네 크림 파스타~ 파스타 전문점에서 먹는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크림파스타. 역시 가격대비 훌룽👍

오늘은 피자 얘기를 안할 수가 없는데..
피자가 진짜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ㅋ 와우! 😘
화덕피자 고유의 그 고소 담백한 맛에 도우는 얇고 기름기 쫙 빠진 피자이다. 해비하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피자~ 기본 페퍼로니 피자라 크게 기대 안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 앞으로는 피자 먹으러 올거 같다 ㅋㅋㅋㅋ

33900원에 화덕피자 큰돈까스, 빠네 크림파스타까지 너무 혜자스러운 가격 아닌지 ♥️
동네에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이런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종류 세트로 도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