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인천 주안 맛집] 조개구이 + 쪽갈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석바위 인생극장 고조선

jeje770 2021. 3. 24. 01:43
반응형

정말 오래전에 소래포구에서 조개구이를 마지막으로 조개구이를 먹을 일이 없었는데 친구가 인천에 조개구이와 쪽갈비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하여 찾아가보았다

가게 입구에 예쁘게 심어져있는? 꽃나무. 벚꽃인가? 암튼 예쁘니까 찰칵 ㅋ

싱싱한 조개들로 기대감 뿜뿜이당 후후

사장님이 벚꽃나무 엄청 좋아하시나보다
실내에도 꽃나무로 샤방샤방

조개랑 쪽갈비 맛있게 먹는 방법이 한쪽켠에 딱.
아우 배고파.

커다란 불판 준비 시키구요

밑반찬이 촤르르 나온다
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

너네 너무 예쁜거 아니니~~~

조개랑 같이 먹으라구 모짜렐라 치즈도 나온다
조개 퐁듀~? ㅋㅌ🤩

예쁜 애들은 여러번 보기 ㅋ
가리비 키조개 ..또.. 많이 보던 조개모양.. ㅋㅋ 이름 모르겠다 ㅋㅋㅋ

불판에 이쁘게 쫙 깔고 굽굽
제일 신나는 시간 룰루랄라 ㅎㅎ 😋

먹음직스런 쪽갈비도 나온다

쪽갈비는 미리 구워서 저렇게 고대로 나옴

조개가 익길 기다리는 동안 장갑끼고 쪽갈비 뜯어본다
담백하니 뜯는맛이 일품이당 👍

갈비랑 조개로 다 채울 수 없는 배는 주먹밥 잘 만들어서 한입에 쏘옥


냉면빠지면 또 섭하다 ㅋㅋㅋㅋㅋㅋ
끝도 없는 식탐 ㅋㅋㅋㅋㅋㅋㅋ 미쵸 ㅋㅋ

잘익은 조개랑 치즈랑 한젓가락 쏘옥 잡아서 입으로 앙!
진짜 꿀맛 ㅠㅠㅠㅠㅠㅠ
쫄깃 짭짤한 조갯살이 넘나 맛있음 😭


조개구이와 쪽갈비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주안 맛집 고조선!
조개구이 생각날 때 한번씩 들르면 좋을 것 같당 👌

 고조선
인천 미추홀구 경원대로851번길 48 1층 고조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