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굴포천역 명륜진사 갈비

jeje770 2020. 1. 13. 15:46
반응형

몇일전에 인바디 측정을 했는데 글쎄 체내 단백질이 너무 부족하게 나오는거예요
나 그렇게 불균형하게 먹지 않았던거 같은데? ...?

아침에는 보통 국과 밥을 먹고 점심에는 일하다보면 바빠서 간단히 주전부리 하느라 이것저것, 저녁은 음.. 넘나 피곤하다 에잇 배달 ㄱㄱ
그랬구나.. 나 불균형하게 먹었구나
그렇다면 단백질 보충 해줘야죠 😉

고기는 언제나 옳다

요즘 엄청 유명한거 같던데
바로 여기 명륜진사갈비로 갔어요
크으 갈비라는 단어는 왜이리 맛있게 들리는거죠
일단 먹으러 올라갑니다

 

 

일찍 온 나 칭찬해~
저녁시간이 되기 전이라 그런지 아직은 한산한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가 엄청 크진 않았지만 단체도 충분히 여러 테이블 들어올 수 있을 정도의 규모예요
테이블도 깨끗하게 정리되어있고 안심하고 맛있게 밥먹는데만 집중 할 수 있을 것 같았오요

룰루랄라~ 어서 먹고싶당 😝

 

 

자리에 앉으니 바로 세팅 들어갑니다 ㅎㅎ
내 최애 콘샐러드와 고기에 느끼함을 잡아줄 곁들여 먹는 양파, 파채, 김치가 같이 나오네요

ㅠㅠ 괴롭네요
또 먹고 싶엉 힝

한쪽에 샐프코너가 있었어요
김치랑 파채 상추 콘샐러드 가래떡도 구워먹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시원한 탄산음료도 셀프입니당
몇가지를 챙겨서 다시 테이블로 ㄱㄱ


하...
심각하네요
비쥬얼이 심각하구
또 먹고 싶은 내가 심각하구 ㅋㅋ

 

안녕?
그래 내가 너를 맛있게 먹어주마 🍻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너
이렇게 애절할 일입니까 😂

일단 고기가 육질이 너무 좋았어요
양념고기지만 신선함이 보였구요
두툼하니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양념이 골고루 베어있어 한입 물어 넣으니 그냥 살살 녹네요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달달한 양념고기가 슬슬 물려온다~ 싶을때쯤
짠~
새콤 달콤 시원한 비냉을 같이 먹어줍니다 ㅋㅋㅋ
진리죠
짱맛이예요 ㅋㅋㅋ
냉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1인 13500원에 가성비 오지구요
다만 평일에는 120분, 주말에는 100분 이용제한 시간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넘 맛있어서 먹는거에 집중해서 먹다보니 한시간도 충분합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요즘 핫한 고기집이다 보니 식사시간 근처로는 대기시간이 길거 같더라구요

시간 되시면 평일낮이나 저녁시간 붐비는 시간전에 방문하시면 더욱 편하게 맛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인천 부평구 충선로209번길 49

 

.
.
.

#인천네일 #부평네일 #굴포천네일 #상동네일 #삼산동네일 #굴포천카페거리 #청리단길네일 #굴포천먹거리타운 #청천동네일 #산곡동네일 #부평구청역 #부평역 #부평시장네일 #네일맛집 #꼼꼼시술 #드릴케어 #글리터네일 #2020 #새해네일 #제제네일
.
.
🎀제제네일 예약하실때🎀
.
📞010-3040-7779
◽11:00~20:00(예약에 따라 유동적)
◽1대1 꼼꼼 시술& 통통 오버레이! 😘
◽매주 일요일 휴무(예약있는날은 열어요^^)
◽장제로249번길 20(굴포천역 6번출구 이마트편의점골목)
◻주차가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날짜,시간, 시술내용(ex:젤제거 유.무+기본젤네일,아트유.무) 보내주시면 예약이 편리합니다.
✔성함, 연락처 남겨주세요.
✔취소시 최소 하루전 연락바랍니다.

반응형